그동안 쌓인 주절거림입니다. 꽤 길어요 ^^;
전 이런 것을 했습니다..........
죽어라 뛰어다니며 이것저것 힘쓰는 일도 하고..
-> 이번주 내내 툭하면 엘레베이터가 고장나서 장애인 분들 타고다니는 차량을 들어서 올려야 했거든요. 이거, 최소 2명이 있어야 들 수 있습니다. 무거운 최신 녀석은 80kg 이상이나 되서 4명이도 겨우겨우 할 수 있습니다. 팔, 다리에 알배기고, 허리도 삐걱되는군요. 흑.. (엄살약간포함)
후임 교육도 하고..
-> 뭐.. 오늘 포함 이틀만 했지만서도 하나에서 열까지 압축해서 죄다 가르쳐주려고 하니까 힘이 들더군요. 특히 전 말을 많이하면 힘이 쭉 빠지는 타입이라서 집에 도착하면 정신이 없습니다. ㅠ_ㅠ
...그런데 이런 타입이 나중에 선생님은 어떻게 할련지.. -3-;;; ???
빵빵한 잠바도 생기고..
-> 그.. 지하철 5호선에서 공익이 입는 뚱뚱한 빵빵한 잠바 보셨죠? 그게 드디어 어제 나왔답니다. 무지 빵빵한만큼 무지 따뜻합니다. >_< 바람한점 안들어오고 따스해서 입으면 무지무지 행복!
다만 기능을 위해 외관을 철저히 희생했기 때문에... 디자인점수 0점!
절대 제가 살이쪄서 그런것만은 아니라고!!!
곧 일병도 달고..
-> 뭐.. 공익은 계급이 없지만서두(훈련소에서 나오면서 이병을 다는걸로 '군대'소속은 끝나기 때문에.. 즉, 훈련소 나온 공익은 모두 민간인이에요~) 월급은 이쪽을 따르기 때문에 이렇게 나누지요. 담달이 되면 훈련소 기간 포함해서 드디어 대망의 6개월, 일병 월급을 받게 됩니다.(라고 해도 몇천원 상승 -_-; ) 중요한건 이게 아니고, '연가'라고 해서 상벙 될 때까지(..훈련소 포함 12개우러 후...) 15일을 (역 상황을 봐가며 쉴 수 있는 날에) 마음대로 쉴 수 있다는 점이 매우 강조 포인트입니다. 보통 1달에 쉴 수 있는 날이 주5일근무를 고려해서 8일 정도인데, 여기에 저 15일을 잘 섞어서 쓰면 매우 행복한 퍼블릭 서비스 라이프 -_-;; 가 되는 것이지요. 흐흐흐
WinAPI 공부도 하고..
-> 그 유명한 김상형님의 WinAPI정복 책을 공익 출근/퇴근 할 때 지하철에서 보고 있습니다. 그 무거운 -_- 것을 들고 다니느라 팔운동도 되서 문무 능력향상에 열심인 셈이지요. 뭐.. 진도는 예~전에 하다가 그만둔 부분 복습부터 들어가서 지금은 5장을 보고 있습니다. 뭐, 실습은 지금 이런 블로그 글 쓰거나 최신 당일 올라온 애니들을 보거나 하는 시간에 해야하는데(즉, 북마크를 2개 씁니다. 지하철에서 읽은 부분, 실습한 부분) 주간은 역시 피곤해서 집에오면 손에 전~혀 안잡히더군요. 뭐 내일만 하면 주간근무 끝, 야간근무 시작이니까 이 때 하얗게 불태워야 겠지요. 그래서 G.Generation Advance의 대사 수정툴을 만들어서 수정할 예정입니다. 기존 연관검색이 a~zA~Z0~9까지만 사용한 것을 뛰어남어서 01~FF 개수(256)의 연관검색을 할 수 있는 기능도 넣고 해서..
잠깐 하는 말이지만, G.G.A.에서 발견한 폰트그림 순서대로 고유코드가 존재한다고 '가정'한다면 기존 a~zA~Z0~9 의 개수로는 찾기가 무지 힘들거든요. 영어란건 모두 카타카나를 쓰는데다 이놈의 영어 중에서 좀 긴 것 '아크엔젤', '스트라이크' 등등의 글자 간격이 기존 방법으로 찾는 연관 개수를 넘어서기 때문에... -_-;; (네, 강적인 것입니다.) 음.. 언제나 말이 앞서는지라 실현 여부는 갤럭시엔젤의 바닐라님께 신께 물어봐달라고 여쭈어보세요~ (흐흐)
애니도 보고...
에.. 최근 지친 몸으로 집에 들어와서 하는 삶의 낙 중 하나입니다. @3@
최신 애니 감상 + 고전 애니 감상이랄까요.. 덕분에 P*상자에 만원어치 가량의 피같은 돈이 흘러들어갔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보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젠메이든 ***** 원츄! 신쿠사마~~~
스쿨럼블 ***** 투추! 아니 강추!! 특히 마호로상 닮은 주인공에게 원추 남발!
쌍영 ** 그냥 마음 비우고 봄.. 절대 쌍둥이 자매가 많이 나와서 보는게 아님.
월영 **** 재밌음! 특히...... 오프닝이, 오프닝이... 네코미미 모드데~스~! 세뇌의 오프닝!
투하트2 *** 분개(?)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전 그냥 볼만한.. 멀티(마루치) 신도들이 각몬쓴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그러고보니
현시연 ***** 아아.. 재밌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만쉐~
디어즈 *** 에.. 왠지 성계시리즈의 '아브'가 반란일으키지 않고 말 잘들으면서 살았다면 저런 외계인으로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스토리 완결도 좀 요상해서 계속 뒤에 이어지는 후속판이 나오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던데.. 뭐, 쵸비츠 아류작 같은 느낌드 들고 해서 좀 그랬습니다. 다만 말투라든가 생김세라든가 하는게 라피르 닮아서 계속 봤다고 말 못합니다.
...그러고보니 동급생2에서 라피르 판박이 나나세양도 매우 마음에 들었는데...... 전 라피르류가 이상형인가 봅니다. ^^ 에.. 그 다음으론 모에칸의 비서 키리시마 스타일.. 앗! 왜 이런 이야기로 빠졌죠? ;;
모에칸 컴패니 **** 제가 매우매우 좋아하는 게임 '모아칸 컴패니'의 애니메이션. 게임하고 스토리가 앞은 같다가 뒤에서 슬쩍 틀어버렸더군요. 왠지 뒤쪽으로 갈수록 작화도 떨어져가고.. 하지만 역시 이후편을 예고하는 듯한 내용도 있어서 이후편을 내심 기대하고 있습니다. ('예'의 혼잣말하고, "칸자키편" 끝 이란 문구하고... )
에.. 아무리봐도 암흑속으로 무효화시키는 '끝없는 어둠'이 모든 병기중에 가장 강력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잘 갈아 부수어 주는 블랙홀" 같은 느낌이 들자나요~ ^3^
마이히메 ** 왠지 전 싫더군요. 4화까지인가까지만 보고 스톱.
신무월의무녀 ** 위와 같은 이유. 첫화부터 위험한 느낌이 들더군요
앨리스학원 *** 뭐, 볼만 할 것 같은데 역시 위와 같은 이유... 왠지 이런 초자연 잠재능력 주인공물(???)은 싫어하나 봅니다.
W-Wish Final Approach *** 스토리 중 하나는 재밌고 하나는 별로더군요. 음.1화에서 나중께 Final Approach 던가요? 참 재밌던데..
하급생2 * 폐기, 폐기!
월희 무삭제판 **** 삭제판을 옛날에 봤지만 무삭제판이래서 다시 봐보고 있습니다. 으음.. 그 시키의 조각조각 기술이 발생하는 화면은 참... (특히 알퀘이드의 머리가 땅바닥에서 멍하니 응시하는 장면은;;;;) 삭제될만 하다는 느낌이..
피타텐 **** 뭐랄까.. 재미있었습니다. ^^ 이히히.. 모두 웃자구요~ 랄까 하는 기분~
하나우쿄메이드대 2nd *** 역시 볼만했습니다. 후편이 나올 것 같은 발언들도 꽤 나왔는데 과연...
갤럭시엔젤 1기, 4기 **** 가볍게 재미있게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SF류인데다 좋아하는 유형의 주인공이 무려 3명이나! (누구일까요~♪ 맞춰보세요~♪ 콧수염 중령님이라든가 노마트라든가 라고 말하면 매직으로 콧수염 그려드릴거에요!!! =3= )
다양한 손님들도 만나고...
-> 이쪽은... 나중에 따로 카테고리를 열어서 글을 쓰던가 해야겠습니다. 정말로 별별 사람들을 경험해서..
에.. 이정도로 그만!
왜냐면.. 지금 따끈따근한 로젠메이든6화가 기다리고 있거든요~♪